sbsacademy.co.kr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 > sbsacademy4 | sbsacademy.co.kr report
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 > sbsacademy4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 sbsacademy4
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5-07-06 23:34

본문




Download :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.ppt






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
다. 명품 Anycall의 도

라. 10조의 제언

가. About a Anycall
1. Birth of Anycall
2. History of Anycall
3. 애니콜의 성공 요인
1. Birth of Anycall
첫걸음 : 1988년, SH-100으로 휴대폰 시장에 진입
피어나는 인기 : SH-700으로 시장 점유율 15% 달성
박차가하기 : 기억하기 쉬운 자체 브랜드 개발 요구
굳히기 : 애니텔 → 애니콜
브랜드 애니콜
2. History of Anycall
시장진입기(’93.10~’94.03)
휴대폰 사업 처음
SH-700 출시
시장 진입 성공
差別화기(’94.08~’98.06)
애니콜 브랜드 출범
“한국 지형에 강하다”
시장 선두주자로
(M/S:52%)
확장기 (’97.10~’98.06)
PCS서비스처음 , 시장…(skip)


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 -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.

설명




애니콜의%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1.gif 애니콜의%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2.gif 애니콜의%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3.gif 애니콜의%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4.gif 애니콜의%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5.gif 애니콜의%20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_ppt_06.gif



애니콜의,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,경영경제,레포트



Download :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.ppt( 32 )



순서
레포트/경영경제
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 ,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,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
목 차

가. About a Anycall

나. 프리미엄 strategy

다.

전체 15,789건 1 페이지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evg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www.sbsacademy.co.kr. All rights reserved.
PC 버전으로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