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
페이지 정보
작성일 25-07-06 23:34
본문
Download :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.ppt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
다. 명품 Anycall의 도
라. 10조의 제언
가. About a Anycall1. Birth of Anycall
2. History of Anycall
3. 애니콜의 성공 요인
1. Birth of Anycall
첫걸음 : 1988년, SH-100으로 휴대폰 시장에 진입
피어나는 인기 : SH-700으로 시장 점유율 15% 달성
박차가하기 : 기억하기 쉬운 자체 브랜드 개발 요구
굳히기 : 애니텔 → 애니콜
브랜드 애니콜
2. History of Anycall
시장진입기(’93.10~’94.03)
휴대폰 사업 처음
SH-700 출시
시장 진입 성공
差別화기(’94.08~’98.06)
애니콜 브랜드 출범
“한국 지형에 강하다”
시장 선두주자로
(M/S:52%)
확장기 (’97.10~’98.06)
PCS서비스처음 , 시장…(skip)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(戰略) analysis -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.
설명






애니콜의,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,경영경제,레포트
Download :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.ppt( 32 )
순서
레포트/경영경제
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 ,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, 애니콜의 프리미엄마케팅전략분석
목 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