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ttel사의 China시장 실패instance(사례)
페이지 정보
작성일 23-10-26 17:14본문
Download :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.hwp
그들의 마스코트 상품인 바비인형은 미국에서 일명 ‘경험’을 판다는 marketing strategy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처음 하여 유럽을 거쳐 러시아, 하물며 이제는 아시아 시장까지 장악했다.






Mattel사의
중국(China)시장 실패example(사례)
`목 차`
Ⅰ. 기업 선정 이유 1
Ⅱ. 마텔(Mattel)社의 개요 1
1. 마텔(Mattel)社 intro 1
2. 마텔(Mattel)社의 중국(China) 외 시장진출 example(사례) 를 통해 본 strategy 2
3. 플래그쉽(Flagship)스토어란 3
Ⅲ. 마텔(Mattel)社의 중국(China)시장 진출 4
1. 중국(China)시장 진출 배경(상황分析(분석)) 4
2. 중국(China)시장 진출과정 및 결과(strategy대안, 4P, STP) 5
3. 중국(China)시장 실패 요인 分析(분석) 6
Ⅴ. 해결measure(방안) 8
1. 중국(China)시장을 진출을 위한 새로운 STPstrategy 제안 8
2. 침투가격strategy 10
3. 유통경로 확장 11
4. 다양한 프로모션 12
Ⅳ. conclusion 13
Ⅵ. bibliography 15
Ⅰ. 기업 선정 이유
① 세계적 브랜드인 마텔(Mattel)社의 바비인형이 중국(China)이라는 거대한 시장에서 실패한 原因에 대한 궁금증
: 마텔(Mattel)은 전 세계 완구업계 1위인 거대 글로벌그룹이다. 이에 마텔은 아시아 시장에서 日本 이라…(투비컨티뉴드 )
Mattel사의 China시장 실패instance(사례)
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 ,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, Mattel사 중국시장 실패사례
Download :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.hwp( 87 )
순서
Mattel사의 China시장 실패instance(사례)
Mattel사,중국시장,실패사례,경영경제,레포트
레포트/경영경제
설명
다.